본문 바로가기
[목공]

양목수의 일기장 50 - 결혼식 다녀옴 / 부업 시작 / 오늘의 책

by 악으로깡으로 2021. 5.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양목수 입니다 :)

 

토요일 아침부터 결혼식장을 다녀와야 하는 일정이 있어서 아부지가 차려주신 밥을 야무지게 먹고! 씻었습니다 ㅎ_ㅎ

오랜만의 다같이 외출하는 것 같아서 조금 놀러가는 듯한 느낌이 들었지만 오늘의 집안 분위기는 별로,, 안 좋아서 초반에는 차 안에서 티격태격 좀 했네요 ㅎ_ㅎ;

 

어쨌든 식장에 도착했는데 너무 딱 정시에 도착하는 바람에 입장 스티커를 못 받았어요 ㅜ_ㅜ 그래서 식권 들고 연회장에서 스크린을 통해 구경했습니다.

 

서울에 있는 예식장이었는데 음식은 괜찮았어요! 원래 뷔페가면 잘 못 먹는데 오늘은 아침을 먹어서 그런지 3접시? 정도 잘 먹었네요 :)

 

그렇게 다시 집 넘어오면서 커피 한 잔씩 사들고 잠시 강아지 사료 사러 홈플러스 들렸다가 집 도착~!

 

하루종일 운전하신 아부지는 옷갈아입고 씻자마자 바로 휴식모드. (원래 저랑 운전을 번갈아가면서 해야 하는데 보험 가입을 미리 안 해놨어요 ㅎ_ㅎ)

 

다들 각자 티비를 보거나, 컴퓨터를 하거나 그렇게 시간을 보내고~ 저는 어제부터 재택 부업을 시작했어요. (홍보no!)

 

애드픽 로고

 

유튜브 보다가 알고리즘에 걸려서 보게된 영상인데, '애드픽'에 대한 부업이더라구요. 그래서 '오호,, 블로그랑 티스토리도 있겠다.. 한 번 해봐야지!' 하면서 가입하고 어제 오늘 하나씩 올려봤어요 ㅎㅎㅎ

(필요하신 분들은 제 티스토리에서 링크타고 구매해주는 센스~~!!)

 

애드픽에서 돈을 벌 수 있는 과정을 한 번 말씀드릴게요!

애드픽에 올라온 캠페인들 중에 내가 홍보하고 싶은 캠페인을 하나 골라서 그거에 대한 홍보글을 써줍니다. 그러면 필요한 분들이 제 글을 읽은 후에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저한테 수수료가 붙는 구조입니다!

 

저는 네이버 블로그와 요기 티스토리에 올려보고 있는데, 티스토리는 유입이 조금 있긴 해서 기대를 해볼만 한데 네이버는 유입이 전혀 없어서,,ㅎ 될지 모르겠지만,, 이 작업도 꾸준히 해보려고 합니다.

 

다른 분들도 한 번 재택 부업 도전해보는걸로~!! 

 


오늘의 책!

 

4월달까지 읽고 있던 [매니지먼트_피터드러커] , [내 인생을 개조하는 습관혁명_AURA습관개조연구소] 2권의 책을 완독했습니다! (짝짝짝) ㅎㅎㅎㅎ 읽기 시작한 날짜를 보니 꽤 오래 질질 끌면서 읽었더라구요~

 

그래서 5월달 부터 새롭게 읽기 시작한 또 다른 책들은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읽는걸로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평소에 들고 다니면서 읽을 책은 [돈의 마법_고경호] 이거구요! 집에서 틈틈히 읽어나갈 책은 [창조하는 경영자_피터드러커] 입니다. 

 

 

돈의 마법은 읽은 이틀째인데 거의 절반정도 읽었더라구요. 최대한 빨리 읽어서 5월달에는 최소 3권 이상 읽는 양목수가 되어 보겠습니다 :)

 

아, 그리고 독서?는 아니고 가볍게 훑어보는 주식책도 있는데 이것도 독서라고 해야 하나,, 참고서,,? 어쨌든 이거는 1회독을 한 후 총 10회독으로 독파하려고 해요.

 

주식에 대해서 완전히 간파하는 그날까지 공부를 해보겠습니다 ㅎㅎㅎ

 

저도 원래 이렇게까지 공부와 독서를 하는 타입이 아닌데,, 이상하게 4월 말부터 엄청난 지식 쌓기가 땡기더라구요. 너무 신기해,, 그래서 요즘 굉장히 만족하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

 

블로그도 열심히 쓰고, 책도 공부도 열심히 하고, 파이프라인도 꾸준히 노력해서 만들어가야겠습니다!

 

갑자기 뜬금 없지만 서른살에는 경제적인 독립을 하고 싶어요. 그러려면 지금부터 빡세게(?) 노력해야겠죠. 그래도 서른살까지 되려면 2년 7개월? 정도 남았는데 어떻게 보면 시간이 적고, 어떻게 보면 길게 느껴지지만 늘어지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는 양목수가 되겠습니다 :)

 

저처럼 열심히 하시는 분들 계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다른건 아니고 그냥 서로 으쌰으쌰 하는 사이가 되었으면 합니다! ㅎㅎㅎㅎ 아니면 제 글을 보고 동기부여가 되신 분들도 계신다면 댓글로 티 내주기~!!

 

저는 곧 알바를 가야하기 때문에 이만!!


♥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남겨주세요 :) 다음 글을 쓸 원동력이 됩니다! ♥

728x90
반응형